리뷰/애니 만화 웹툰 리뷰
애니 리뷰) 아르스의 거수
타신
2023. 3. 25. 19:40


[애니명]
아르스의 거수
[소개]
연재 기간 : 2023.01.07~2023.03.25
감독 : 오구로 아키라
장르 : SF
[계기]
그냥 제목이 재밌어보였음
[줄거리]
심판의 시간 ─ 거수는 대지를 만들고, 인간은 대지를 훔쳤다. 이에 짐승은 분노하고 인간을 잡아먹었다.
인간은 짐승과 싸우기 위해 신을 불렀다. 막대한 피해를 초래하는 『거수』가 창궐한 세계에서
『거수』를 사냥하고, 해체한 몸을 이용하여 사람들은 번영해 갔다.
거수 사냥으로 하루벌이를 하는 죽지 못해 사는 지이로는 누군가에게 쫓기는
22번째의 쿠우미 와 만나, 그녀를 구하기 위해 과거의 근심을 버리고 움직인다.
인류 제국의 속셈과 수수께끼의 실험, 덮쳐오는 거수들. 약속의 시간을 향하여, 지이로 일행은 세계의 비밀에 다가간다 ─
[느낀점]
SF 판타지 장르인데 라프텔 1화 댓글에 돈 부족한 지브리 같다는 말이 정말 어울림. 약간 요즘 애니 같다기보다 옛날 애니스러운 느낌이 없지 않아 있음. 액션씬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3화까지는 스토리와 작화는 나름 괜찮았음. 근데 지이로와 쿠우미가 합체(?) 하는 장면이 진짜 옛날 합체 느낌이라 아쉽긴 했음.
합체씬도 보면 볼수록 별로고, 둘이 합체 하고나면 무슨 나루토 선인모드, 드래곤볼 초사이어인 마냥 머리카락과 눈동자가 빛나는데 이게 너무 구린것 같음.
그냥 스토리도 아쉽고 연출이 너무 낡은 느낌이라 아쉬움. 너무 옛날 맛이 강한 부분이 있어서 나는 조금 불호였음. 액션이나 작화도 아쉽고 그냥 다 아쉬워서 흥미가 빠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