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애니 만화 웹툰 리뷰
애니 리뷰) 블렌드·S
타신
2022. 2. 7. 17:33

[애니명]
블렌드·S
[소개]
방영 기간 : 2017.10.08~2017.12.24
감독 : 마스야마 료지
장르 : 일상, 코미디
[계기]
2017년... 블렌드·S 의 오프닝 'ぼなぺてぃーと♡S' 에서 나온 밈(meme)인 ''S' stands for?' 가 생각나서 봄.
[줄거리]
주인공 사쿠라노미야 마이카는 선천적으로 눈매가 예쁘지 않아 아르바이트 면접에 붙지 못해서 괴로워하지만 우연한 계기로 찻집을 경영하는 디노와 만나 그의 주선으로 찻집에서 일하게 된다.
그 찻집은 사실 웨이트리스가 각각 주어진 속성으로 접객하는 찻집으로 디노는 마이카에게 ‘도 S’ 캐릭터를 맡길 요청하는데…
[느낀점]
오프닝이 중독성 오지는 밈이어서 거의 4년이 지난 지금도 기억하고 있는데, 내용도 뭐 일상 러브코미디? 느낌이라 재밌긴 함. 그냥 메이드 카페 컨셉인줄 알았는데, 등장인물마다 컨셉이 있어서 그냥 메이드 카페물과는 차별화되는 느낌이 있어서 좋은 듯? 남자 등장인물들도 재밌어서 좋음. 일상물 계통이라 볼만 함. 근데 약간 캐릭터 속성에 내성이 있어야 돼서 주의 필요. 주인공도 좋지만 히나타 카호가 더 좋은듯.
라프텔에서 보는데 가끔 모자이크가 나옴. 여자 등장인물들 중 미성년자가 있어서 그런가 생각했는데, 계속 모자이크 되는건 또 아니고. 오히려 모자이크가 있는게 더 이상한 것 같음. 별생각 없이 보다가도 모자이크 나오면 음... 뭐랄까 모르겠음. 모자이크를 할꺼면 다 하던가, 모자이크를 다 없애던가 하나만 했으면 좋았을 듯.